아이폰 스타일의 UI로 넘어가고파!!!

PointUI실행 화면!!

 

자료실에 올라온 PointUI를 실행 했을 때 화면입니다.

 

심플한게 동작하는 ui가 조금 느린감이 있지만

아주 맘에 드네요. 특히 손가락으로 별무리없이 작동할 수

있다는…ㅋㅋ

 

시계부위를 손가락으로 휘~~하고 움직이면

나오는 화면이네요

터치를 하면 일정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으로 휙 넘기면 작업화면이 나오는데

아쉽게도 한글지원이 안되네요

한글화하면… 좋겠는데… 음….

또 휙넘기면 약속일정이 나오는데…

이것역시 한글지원 불가…

또 휙넘기면 날씨어플이 나오는데

어디서버인지 몰라도 연결이 안되네요

연결중에서 … 계속 지속됩니다.

다른어플로 연결이 되도록 손보면 될거같은데

 

 

마지막으로 디지털시계로로 표기됩니다.

 

다시 메인으로 와서… 하단의 폰어플연결 아이콘이랑

또다른 아이콘을 누르면 실행이 안되네요.. ㅜ.ㅜ

메인화면의 상단 좌측의 열쇠(잠금기능)아이콘을 누르면

화면잠금이 됩니다. 아래로 긁으면 활성화가 되는데

문제는 화면이 완전히 안 꺼진다는 겁니다.

4650의 화면밝기만 줄어드는 경우와 같은거죠

잠금아이콘을 눌렀을 때 s2u2로 넘어가게 하면 될거같네요

상단 안테나 부분을 터치하면….

이런게 나오는데 진동으로 변환하거나 블투를 on/off하는데

아주 편하네요.

상단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ㅋㅋ 조절하기 상당히 편하구(드래그가능) 가운데 터치하면

진동으로 바로 변환..그리고 또 한번 터치하면 무음….

이렇게 로테이션 합니다.

물론 아이콘도 변하구요.

상단 배터리아이콘 터치시 화면입니다.

아쉽게도 두개다 연결이 안되네요

상단 제일 추측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맨아래 가운데(작은 화살표부분)를 터치하면 나오는 화면인데

어플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나오는데 어케 등록을 하는건지…. ㅜ.ㅜ

 

그리고 다른 버튼 누르면…

이렇게 나오네요.

 

사용해본 결과 손가락으로 사용하기 정말 편한 어플입니다.

손가락 사용을 위해 만들어진 것 같은데

우선 한글화가 우선시되면 좋겠구

한글지원이 먼저….

실행되지 않는 아이콘들이 실행되게 연결하면

정말 편한 어플이 될거 같네요

기존에 사용하는 어플을 다 이용할 수 있도록…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고수님들이 보시고

수정을 해 주십하는 초보의 마음입니다.